Self Drive in 시즈오카

렌터카로 갈 수 있는 시즈오카현의 관광스팟을 소개드립니다!

후지산 기슭의 후지노미야를 만끽하는 드라이브 코스! 로드맵

시즈오카현 후지산 세계유산센터

차로 약 3 분

"

후지산 혼구 센겐타이샤

차로 약 5 분

"

후지 타카사고 사케 양조장

차로 약 20 분

"

시라이토폭포

차로 약 10 분

"

타누키 호수

차로 약 15 분

아사기리고원

후지산 기슭의 후지노미야를 만끽하는 드라이브 코스! 로드맵

시즈오카현 후지산 세계유산센터는 2013년 6월에 유네스코의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된 신앙의 대상과 예술의 원천이 되어 온 후지산을 후세에 전하기 위해 마련된 시설입니다.

일본 전국에 수없이 많은 센겐신사의 본궁입니다. 이 신사에서 모시는 신은 코노하나사쿠야히메노미코토라는 신으로, 벚나무가 본 신사를 대표하는 나무로써 경내에는 500여 그루의 벚나무가 봉납되어 있습니다.

1830년 창업한 양조장. 후지산의 복류수로 만든 니혼슈는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합니다. 또한, 양조장 견학도 할 수 있습니다.

절벽에서 명주실을 늘어뜨린 듯 흘러 내려오는 우아한 모습에 ‘白糸(흰 실)の滝’라고 이름붙여진 시라이토 폭포. 후지산에서 눈이 녹아 지층의 경계로 흘러내린 것으로 높이 20m, 폭 150m에 이르는 일본 굴지의 명폭입니다.
또 시라이토 폭포와 인접한 오토도메 폭포는 시바카와강이 원줄기로, 25m가 넘는 높이에서 떨어지는 물줄기는 시라이토 폭포와는 대조적으로 웅장합니다.

일출의 다이아몬드 후지나, 석양을 받은 아카후지가 매력적입니다. 낮에는, 조용한 호반에서 후지산을 보며 사진 촬영이나, 사이클링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봄에는 벚꽃, 가을에는 단풍이 볼거리입니다.

후지산 서쪽 기슭, 풍부한 녹색빛깔의 아사기리 고원이 펼쳐집니다.
가까이서 우러러보는 후지산은 상상 이상의 스케일로 감동을 주는데요. 시선을 지면으로 옳기면 곳곳에 젖소가 누워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답니다. 아사기리고원은 낙농업이 유명한 곳이기도 한데, 한가로운 분위기에 힐링할 수 있는 곳입니다.

후지산과 아사기리 고원의 매력을 동영상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후지산과 꽃들의 경치를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추천 플랜 로드맵

후지산과 꽃들의 경치를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추천 플랜 Day 1

1886년에 개원한 아타미 매화원. 원내에서는 수령 100년을 넘는 매화의 고목을 비롯하여, 59품종, 472개의 매화나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매년 1월 중순~3월 중순에는 “아타미 매화원 우메마츠리”가 개최됩니다.

중요무형문화재 보유자로 지정된 (일본 명칭으로 인간 국보)무로세 가즈미씨가 참여한 거대한 자동문 등, 건물에서도 예술적인 아름다움을 느끼실 수 있으며, 국보를 비롯한 미술품이 다수 전시되어 있습니다. 전망 좋은 카페 「the café」나「花の茶屋(하나노 차야)」도 인기 입니다.

겨울의 대명사 “카피바라의 노천탕”은, 이즈 샤보텐 공원이 원조! 2018년 11월17일부터 2019년 4월7일까지 개최. 기분좋아보이는 카피바라를 보는 것 만으로도 힐링된답니다! 그 외에도 원내에는 약 1500 종류의 선인장과 다육 식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단성화산으로서 국가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있는 이즈 고원의 랜드마크. 산꼭대기의 분화구을 돌아보는는 약 1m의 통칭 “오하치 메구리(분화구 돌기)”에서는 360도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정상에는 리프트도 있고, 접근도 편리합니다.

추천 호텔 (슈젠지 온천)

이즈나가오카 사이호우
주소: 시즈오카현 이즈노쿠니시 코나407
MAPCODE 116 428 096*17
저희 료칸은 노천탕 완비 객실에서 후지산을 전망하실 수 있으며 최고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또한 아무도 방해하지 않는 공간에서 느긋하게 입욕을 즐길 수 있도록 3가지 무료 개별대실 노천탕을 마련하는 등 현대 생활 스타일과 감성을 고려해 사생활을 중시한 연출에 주력했습니다.

호텔 상세

이즈 슈젠지 온천 카쓰라가와
주소: 시즈오카현 이즈시 슈젠지860
MAPCODE 116 187 156*17
이즈 슈젠지 온천 카쓰라가와는 슈젠지의 명탕으로서 산과 바다의 풍부한 식재료와 충실한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가쓰라 강물 소리를 자장가 삼아 느긋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온천 여관입니다.호화를 누릴 수 있는 노천탕 완비 객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저희 직원 일동 진심어린 미소와 함께 손님 여러분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겠습니

호텔 상세

야규노 쇼
주소: 시즈오카현 이즈시 슈젠지1116-6
MAPCODE 116 185 055*88
야큐노 쇼는 도쿄 시바시로카네에서 1959년 오픈한 이래, 교토식 가이세키요리등, 일본의 정취를 만끽할수 잇는 료칸으로 성장했다.

호텔 상세

후지산과 꽃들의 경치를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추천 플랜 Day 2

슈젠지의 관광안내소 마치나비 유루리에서는 유카타, 기모노 대여가 가능하답니다. 약 150벌에 달하는 다양한 종류를 만나보실 수 있다는 것. 물론, 게타나 일본식 핸드백 등의 작은 소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루 종일 대여 후 다음날 반납하는 플랜이나, 수화물 보관 서비스도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슈젠지의 관광안내소 마치나비 유루리에서는 유카타, 기모노 대여가 가능하답니다. 약 150벌에 달하는 다양한 종류를 만나보실 수 있다는 것. 물론, 게타나 일본식 핸드백 등의 작은 소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루 종일 대여 후 다음날 반납하는 플랜이나, 수화물 보관 서비스도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일본식 과자점의 원조를 현대에 재현하고자하는 컨셉으로, 고텐바시 히가시야마에 만들어진 가게입니다. 당시의 자취가 남겨진 산문이나, 대나무 숲, 일본 정원 등, 차분한 공간에서 일본과자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약 40만m²의 광대한 부지에 EAST와 WEST 2개의 존으로, 국내외 210개의 인기 브랜드가 집결해있습니다! 날씨가 좋으면 후지산의 경치도 일품이랍니다. 고텐바 IC에서 바로 접근가능한 위치로, 접근도 편리합니다!

추천할 만한 관광명소

아타미고개에서 아마기 고원까지의 40.6Km를 신호없이 연결하는 이즈스카이라인은 정체를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절경을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로도 인기있는 코스입니다. 각처에 설치된 주차시설에서는 후지산과 스루가만, 이즈 제도 등 아름다운 경치를 만끽할 수 있답니다!

3월 상순에 만개를 맞이하는 카와즈 사쿠라. 이벤트 기간 중은 여러 음식들을 파는 노점이나, 해가 지고 난 후 벚꽃의 라이트 업(18:00~21:00)이 개최되어 많은 사람들로 붐빕니다. 교통체증이 우려되므로 주의바랍니다!

스루가 만을 바라보는 인접 해안은 리아스식으로, 응회암이라고 불리는 화산의 분출물이 엉기어 된 부드러운 바위로 되어 있어 파도의 침식을 받기 쉽고, 오랜 세월을 거쳐 복잡한 지형을 형성해 왔습니다. 오랜 세월 걸려 만들어진 단애 절벽이나 섬 등은 “이즈의 마쓰시마” 라고도 칭해지는 경승지가 되었답니다.

니시 이즈의 국도 136호선을 따라 나 있는 곶으로 후지산이나 스루가만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산책길과 나무 데크도 정비되어 있으며, 종을 3번 울리고 사랑하는 사람의 이름을 부르면 사랑이 이뤄진다고 전해지는 “러브콜벨”도 있답니다.

시즈오카를 즐기자! 시즈오카 드라이브 추천 플랜 로드맵

DAY 1

출발 중부국제공항 센트레아

차로 약 110 분

숙박 추천 지역 (하마나코 칸만지 온천)

차로 약 80 분

"

DAY 2 - 교쿠로노 사토(옥로마을)

차로 약 30 분

"

코가와교코 우오가시 식당

차로 약 40 분

"

스트로베리 필드

차로 약 15 분

"

에스펄스 드림 플라자

차로 약 8 분

숙박 추천 지역 (시미즈)

차로 약 15 분

"

DAY 3 - 미호노마츠바라

차로 약 20 분

"

니혼다이라호텔

차로 약 80 분

"

후지 사파리 파크

차로 약 110 분

신주쿠 역

추천 호텔 (하마나코 칸잔지 온천)

간잔지온천 하마나코 그랜드호텔 사자나미칸
주소: 시즈오카 현하마마츠시 니시쿠 간잔지초260-1
MAPCODE 26 330 260*44
정성어린 대접과 하마나코의 제철의 식재료를 사용하는 가이세키요리가 자랑의 호텔입니다.도보1분 거리에 유람선,동물원,꽃공원 등이 있어 여러분의 레저의 거점으로서 최적입니다.~~일기일회(한 번뿐인 만남을 소중히 해야 한다는 뜻으로 다도에 유래함)의 대접을 소중히~~선대로부터 배운 `손님과는 일기일회`라는 대접에 대한 가르침을 언제까지나 잘 지켜나가야겠다.그러한 소원을 담아 사자나미칸에는 다실`차야 유신안`이 갖춰져 있습니다.

호텔 상세

APA Hotel <Hamamatsu Eki Minami>
주소: 시즈오카현 나카구 에비즈카 2-3-1
MAPCODE 26 103 606*80
70대 주차 가능 .
모든 객실에는 Cloudfit 침대완비.
무료 인터넷 접속.

호텔 상세

호텔 셀렉트 인 하마마츠역
주소: 시즈오카현 하마마츠시 나카쿠 수나야마초335-14
MAPCODE 26 133 056*44
호텔 셀렉트 인 하마마츠 역 앞 지점은 하마마츠역 남쪽출구에서 도보2분. 자동차라면 도메이 하마마츠IC에서 20분,하마마츠니시 IC에서 자동차로 30분,비즈니스에도 관광에도 편리합니다!
[조식] 셀렉트 인 하마마츠역의 일품메뉴[하마마츠교자(만두)]

호텔 상세

후지산과 꽃들의 경치를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추천 플랜 Day 1

장어로 유명한 시즈오카현 하마나코의 연안에 펼쳐지는 하마나코·칸잔지 온천. 이름은 온천가 북쪽의 칸잔지라는 절에서 유래했습니다. 염분 농도가 높은 염화물 온천으로 신경통이나 류마티스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토카이도 53역참 중 21번째의 역참마을 “오카베”는, 교쿠로(옥로차) 3대산지 중 하나. 일본 정원 안에 자리잡은 다실에서는 스승님이 내어주시는 맛있는 옥로나 말차, 다과류를 맛볼 수 있습니다.

어업조합이 운영하는 식당. 어부님들과 함께, 야이즈 지역에서 유명한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즐겨봅시다! 가성비 최고로 푸짐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답니다!

배부를 때 까지 딸기사냥을 즐기고 나면, 농원에서 채취한 완숙딸기로 만든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며 휴식! 손수 만든 딸기잼은, 선물에도 딱 이랍니다.

60 점포이상이 모인 상업 시설. 치비마루코(마루코는 아홉살)의 세계를 재현한 3층의 “치비루코찬 란도”(입장 ¥600)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대인기! 시설 내에는 손으로 만드는 스시인 니기리즈시 만들기 체험이 가능한 “타이료우시죠(대어시장)” 등, 현지의 음식도 잘 준비되어 있답니다!

추천 호텔 (시미즈)

호텔 퀘스트 시미즈
주소: 시즈오카시 시미즈구 마사고쵸 3-27
MAPCODE 25 688 325*41
[자는] 것이 아니라, 푹 [잘 수 있는] 공간.
세계 각지의 고급 호텔에서 사용하고 있는 시몬스 침대와 세계 최고 수준으로 손꼽히는 BAL인증을 받은 최고급 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각 개실간의 벽에는 방음 시트를 설비해 소음을 최소한으로 억제하여 손님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호텔 상세

후지산과 꽃들의 경치를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추천 플랜 DAY 2

소나무 숲과 흰물결, 멀리서는 우뚝솟은 후지산의 배경이 대조를 이뤄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곳. 2013년에 세계문화유산 “후지산-신앙의 대상과 예술의 원천”의 구성유산 중 하나로 등재되었습니다.

일본관광100선에서 1위에 오른 경승지로, 니혼다이라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정면에 후지산을 바라보는 절묘한 위치 덕에 마치 그림을 보는듯 아름답습니다. 다이닝이나 일본 요리등, 레스토랑도 잘 갖춰져 있답니다. “풍경 미술관”이라고 불리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네요.

유리창이 없는 정글버스로 야생동물원 지역에서 모험을 해볼까요? 갓 태어난 새끼동물,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신기한 동물들과 만날 수 있답니다. 후지 사파리 파크에서는 다양한 감동과 체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추천할 만한 관광명소

오오이가와 철도의 ‘미나미 알프스 아푸토 라인’ 은, 일본에서 유일한 Abt식 열차가 달리는 곳입니다. 댐호수의 한가운데에 있는 “오쿠오오이 코죠 역”역에는, 철교 옆의 보도를 걸어서 갈 수 있는데요. 역을 내려다볼 수 있는 촬영스팟은, 역에서 도보 15분 정도의 산길. 열심히 올라가면 절경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길이90m ,높이8m의 현수교이며, 에메랄드그린으로 빛나는 아름다운 색채는 물에 빛이 반사되면서 일어나는 틴들 현상(Tyndall phenomenon) 에 따른 것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현수교 중간에서 사랑의 기도를 하면 이루어진다고 해요!

시미즈항에서 토이항을 65분만에 연결하는 스루가만 페리(에스파르스 드림페리)는 교통시간의 단축 뿐만 아니라 여행 기분도 업 시켜 준답니다. 운이 좋으면 돌고래를 만날 수 도 있다는 사실! 배의 항로는 현도 223호로 인정되고 있답니다.

instagram default popup image round
Follow Me
502k 100k 3 month ago
Share

Pin It on Pinterest

Share This